I.O.I結束之後,11位少女的明星之路怎麼走?

文章推薦指數: 80 %
投票人數:10人

提到2016最火的女團,不得不提IOI,通過新穎的練習生選拔方式獲得大家喜愛的11位少女,現在要完成一年的IOI活動了。

之後她們會走向何方引人關注,我們現在一起來盤點她們一下各自的計劃吧。

올 한 해를 뜨겁게 빛낸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활동의 막바지를 달리면서 이후 11명 소녀들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미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아이오아이를 통해 실력과 인기를 쌓았기 때문에 향후 다양한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今年大熱的女團I.O.I在熱火朝天的活動之後,11名少女的下一步會怎樣受到很多關心,在通過《produce 101》節目走進大家的視野之後I.O.I不斷累積自己的實力和人氣,之後相信會有更多活動。

아이오아이는 내년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활동을 마무리하는 콘서트 '타임슬립-아이오아이'를 개최할 예정.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성장 모습을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 팬들의 기대는 이미 최고치다.

I.O.I在明年1月20到22日最後三天將要進行《timesleep I.O.I》演唱會。

受到很多粉絲的喜愛,是可以看到I.O.I不斷成長的演唱會,粉絲的熱情空前高漲。

공연 이후 일단은 아이오아이의 완전체 활동을 보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단 멤버들 모두 소속사로 돌아가 새로운 활동 방안을 모색하게 될 것. 데뷔를 준비하거나 컴백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公演之後就很難見到I.O.I的全體活動了,各成員都會回到各自的經紀公司,開始新的活動方案,準備出道或者回歸活動計劃。

먼저 김세정과 강미나, 유연정, 정채연 등은 다시 소속 그룹으로 돌아간다. 김세정과 강미나는 아이오아이 활동 마무리 후 소속 걸그룹인 구구단 활동을 재개하기 위한 준비에 들어간다. 정채연도 다이아 멤버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首先是金世正和康美娜,俞璉靜,鄭彩妍重新回到經紀公司的組合,金世正和康美娜會在I.O.I的活動結束之後在經濟公司的組合gugudan團裡面活動。

鄭彩妍會回歸DIA展現自己其他的面貌。

유연정도 우주소녀로 돌아간다. 우주소녀는 내년 1월 컴백을 예고한 상황이기 때문에 컴백 준비에도 매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네 사람 모두 아이오아이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각자 속한 팀에서 새로운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俞璉靜會回歸宇宙少女,宇宙少女預計將會在明年一月回歸,所以俞璉靜為了回歸在努力中。

這四人是否都會以I.O.I不同的面貌在各自所屬的組合裡面取得成績,讓人期待。

센터 전소미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할 예정이다. 전소미는 아이오아이 활동을 하면서 JYP와 아티스트 계약을 맺은 상황. 아이오아이 활동 종류 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위한 준비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中心全昭彌會以JYP的演藝人身份活動,在IOI活動的同時,全昭彌已經和JYP續約,相信會在結束IOI的活動之後,為參加更多的活動做準備。

최유정과 김도연은 판타지오 뮤직으로 돌아가 데뷔 준비를 하게 된다. 아이오아이에서 특유의 끼를 발휘하며 팬덤을 쌓은 최유정, 늘씬한 몸매와 미모로 화제를 모은 김도연인데 인지도를 높인 만큼 본격적으로 데뷔조가 된 것. 새로운 멤버들과의 새로운 무대가 기대된다.

磪有情和金度妍會回歸fantagio音樂準備出道,在I.O.I因為自己獨有的特質而受到喜愛的磪有情,纖細的身材和美貌被關注的金度妍,認知度都很高,準備正式出道,新成員們的新舞台也備受期待。

플레디스의 임나영과 주결정도 플레디스 걸즈 활동에 복귀한다. 두 사람은 플레디스 연습생들과 함께 내년 1월 6일 완전체 콘서트를 여는데,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새로운 팀명도 공개할 예정인 만큼 데뷔가 임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Pledis的林娜榮和周潔瓊都會以Pledis Girlz活動。

兩人作為Pledis的練習生,將出現在明年一月六號的全體演唱會。

這次演唱會上還會公開新成員,出道近在眼前。

김소혜는 연기자 데뷔도 기대되는 멤버다. '프로듀스 101'에 출연할 당시 연기자 연습생으로 화제를 모은 김소혜인데, 아이오아이 데뷔 이후에도 연기 공부를 꾸준히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김소혜의 소속사측도 김소혜의 데뷔 이후 "본인의 의사와 아이디어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金素惠將會通過演員身份出道,作為produce101的演戲練習生,當時出演就成為話題。

在I.O.I出道之後也在堅持演技學習,金素惠的經紀公司也說在金素惠出道之後「會首先尊重本人的想法」。

11명의 소녀들이 어떤 모습으로 있든 일단 아이오아이의 활동을 잘 마루리하고, 또 이후에도 좋은 모습으로 꾸준히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가 크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국민이 직접 뽑은 걸그룹이 된 만큼 이들의 다음 행보도 관심을 모은다.

11名少女將以I.O.I的身份好好結束活動,以後會以其他的身份出現在大家面前,也讓粉絲很期待。

通過produce101選拔的女團之後的路也備受粉絲們的關心。


請為這篇文章評分?


相關文章